(할일꿀템) 파자마바지 한주 사용 후기

인기가 좋은 파자마바지 제품의 사용 후기들을 소개합니다.
제품 사진솔직 후기 글을 읽고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제품) 잔꽃무늬 플라워 여성 순면 9부 레이스 수면바지 항아리 시보리바지 기모파자마 겨울파자마 / 실내복 / 잠옷바지/파자마파티

(판매가격) 13,90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잔꽃무늬 플라워 여성 순면 9부 레이스 수면바지 항아리 시보리바지 기모파자마 겨울파자마 / 실내복 / 잠옷바지/파자마파티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상품은 좋아요 하지만 기모는 아니예요

기모라고 쓰여있어서 구입했는데 기모가 아니어서 별점을 3개만 줌 하지만 소재가 면인것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은 맘에 들었음


(평가) ⭐⭐⭐⭐⭐

따뜻하고 좋아요.하나더 주문 할꺼에요


(평가) ⭐⭐⭐⭐⭐

가볍고 부드러우며 몸에 감기지도 앓아 아주 좋습니다



(두번째 제품) 테라우드 여성용 면 9부 주머니 파자마 바지

(판매가격) 9,90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테라우드 여성용 면 9부 주머니 파자마 바지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사이즈 커요. 통바지라 편하긴한데, 정사이즈 사세요

파자마 태어나서 처음 입어봤어요워낙에 엉뚱에 허벅지 튼실이라치마형 파자마나 스판 짱짱한 바지만 입다가 걍. 홧김에.. 남편 잠옷이 편해보여서 ㅋㅋ첨 받았는데, 색상이 완전 맘에 들었어요그런데 생각해보니내가 주문한 건 오렌지인데얘는 전혀 오렌지 아니예요 약간 붉은? 그래도 넘 산뜻해보여서 패스ㅋㅋ원단은 생각보단 도톰.그러다보니 부드럽다기 보다는 약간 뻣뻣?아니. 뻣뻣 아닌데.. 흠암튼 후들거리는 면바지 아닙니다광목과 일반 면의 중간 정도 감촉! 중간 정도 두께!라지살까 엑스라지살까 하다 엉뚱이라는 자격지심 때문에 엑스라지 샀는데음.. 커요. 완전 커요저 허리 32인치에 엉뚱인데도 완전 컸어요반품을 고려할만큼.통이 워낙 커서 정 사이즈로 구매하면 예뻤을 것 같은데.남편의 이쁘다.. 말 한마디에 걍 입기로..통이 충분히 넓으니 정사이즈 사세요왠만한 엉뚱 허뚱 다 커버됩니다 ㅋㅋ길이도 긴편이에요무엇보다 제 키가 167인데바닥 닿습니다. 9부바지만 입어서 그런가..암튼 엄청 긴 느낌사이즈도 크다보니 입었을 때 느낌이 넘 벙벙하지만덕분에, 바지 안입은 것 같아요후들거리지 않아서 라인도 이쁘구요.핏이 약간 힙합바지 느낌?외출할 때 입기엔 넘 잠옷바지 느낌? 그래도 집에서 입기엔 이뻐요

( 후기 사진 )



(평가) ⭐⭐⭐⭐⭐

재질 최고 시원함도 최고

출산후 살이 안빠져 넉넉한 파자마를 자주입어서 계속되는 더위에 편한 파자마 바지를 알아보다가디자인과 색상이 예뻐서 이걸로 픽!로켓와우배송이라 다음날에 바로 도착해서 너무 좋았고꼼꼼한 포장까지 만족했습니다.국내생산이라서 박음질도 튼튼하게 되어있고재질 역시 까끌한 재질이 아니라서 집에서 편하게 입고있습니다. 가격 대비 제품 퀄리티가 좋아서 친정엄마랑 시어머님도 구입해서 보내드리려구요.

( 후기 사진 )



(평가) ⭐⭐⭐⭐⭐

( 후기 사진 )




(세번째 제품) 커플용 피치기모 체크 바지 홈웨어 외출복

(판매가격) 10,830원 -> 9,400원(Sale)

( 상품 대표 이미지 )



커플용 피치기모 체크 바지 홈웨어 외출복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얇으면서 딴듯함도 있어서 편해요

✅제품명: 피치기모 체크바지 잠옷✅구입가격: ₩ 8,930⭐️쿠팡은 제품 가격변동이 자주 있어서 금액 공유차 올려요✔️1년 전쯤 남편꺼랑 같은 제품 빨강체크 커플로 사서잘입고 있어요~~✔️흰체크는 별로 같아서 파랑체크로 샀어요!✔️제가 1년 전에 구매한 금액은 ₩9,900 이었는데,사려고 보니 할인을 해서 8,930원에 1000원가량 싸게 구매했어요~~ ✔️얇은데도 피치기모재질이라 따뜻함도 있어서 좋아요~66입는데 프리사이즈 적당하게 잘 맞아요✔️촉감도 보들보들 하니 좋고, 건조기 돌려도 줄지 않아서 세탁과 건조가 편해요~

( 후기 사진 )



(평가) ⭐⭐⭐⭐⭐

건조기 돌려봄 이거진심 개좋음!!!!!!

구매날짜 2021년 08월 24일 (월)배송날짜 2021년 08월 25일 (화)구매금액 10,900원솔직히 기대안하고 싼맛에 신랑이랑 커플바지 산건데 세상에생각보다 진심좋음..박음질도 깔끔하고 밴딩도 너무 짱짱해서 배아프거나헐렁해서 내려갈것같거나 하지않음허리에 끈있는데 그거굳이 안해도 됩니다 저희부부가 통통이라서 그럴지모르지만..!!암튼 진짜 좋아요 재질도 부들부들한재질이고 제가 잘못 확인해서기모원단이라는걸 받고 알았는데 제가 알고있는 기모느낌이랑 달라요제가아는 기모원단은 털이 살짝있는 건데 이건 원단 자체함량성분이 기모인가봄 촬랑촬랑 촤르르 부들부들한 원단입니다!!신랑도 얼마주고산거냐고 이거너무좋다고 색상다른거있냐고또사자고 해서 블루로 방금 또주문했네요 ㅎㅎ신랑이랑 이거 스판이 너무 좋아서 건조기넣으면 줄어들겠다 이야기하고건조기 넣지말자했는데 그날바로 다른빨래들과 깜빡하고 건조기행..~~~근데 왠일 생각보다 안쫄아듬..기장은 살짝준건가 싶은데 솔직히 모르겠음..안쭐어든거같음아요!!넉넉하게입으려고XL시켰는데 보통 바지 28,29입는다 넉넉한거좋아한다키165 ,175 이상이다 싶으사분들 XL 추천!!!!!!이거왕추천입니다!!!!

( 후기 사진 )



(평가) ⭐⭐⭐⭐⭐

부들부들 두번째 구매!

구매날짜 2021년 08월 27일배송날짜 2021년 08월 28일구매금액 10,900원내돈 내산 두번째후기입니다!!!몇일전에 블랙사고 너무 마음에들어서 또구매했네요 ㅎㅎ저도 저지만 저희 신랑이 넘 좋다고 또사자해서 산거에요저희신랑이 맘에들어서 하나더사자고 한거는 정말 손에꼽는데이건진짜 맘에드나봐요 ㅎㅎ저희가 작년결혼식을 올리고 둘다 2치수가량 사이즈가 업되서 폭풍 살이찐바람에.. 넉넉한것만 찾아서 구매하는데그중하나가 이아이템..♡ 올해구매한 옷중 제일맘에들어요 ㅎㅎ촤르르한 재질이라서 입었을때 감촉이넘좋음!!사실 다른분께서 8천원대에 구매하셨다길래 가격떨어지면 사려고지켜보려했는데 넘 좋아서 그냥 사버렸어요..저는 키 165 66사이즈 인데 넉넉하니 좋았고저희싡랑 키 175 바지 36사이즈 입는데 잘맞았어요!!날씬하신분들도 오버핏으로입기좋을것같고통통하신분들도 편하게 입으실수있을것같아요참고로 저희부부는 XL로 구매했답니다~^

( 후기 사진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