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정보] 기능성깔창 추천 제품 소개해요

인기가 좋은 기능성깔창 제품의 사용 후기들을 소개합니다.
제품 사진솔직 후기 글을 읽고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제품) 엑스솔 에어플로우 특허 기능성 신발 깔창 족저근막 키높이 평발 교정 자세 군화

(판매가격) 60,000원 -> 34,990원(Sale)

( 상품 대표 이미지 )



엑스솔 에어플로우 특허 기능성 신발 깔창 족저근막 키높이 평발 교정 자세 군화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발이 너무 편해서 운동 욕구를 불러옵니다

배송이 정말 엄청 빨라서 좋앗습니다280 신발에 딱맞는 사이즈이고 운동화에 딱맞춰 들어갑니다착용하고 걸어보앗는데 발이 너무 편하고 안정감을 주는 느낌이었습니다저고 모르게 계속 뛰게 만드는 욕구가 생기고 앞으로 자주 뛰고 운동해서 건강한 워킹을 자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발바닥에 에어가 충만해서 푹신한 착용감으로 걸을때 편안함이 최고입니다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 후기 사진 )



(평가) ⭐⭐⭐⭐⭐

( 후기 사진 )



(평가) ⭐⭐⭐⭐⭐

아치를 잡아줘서 너무 편해요

제가 많이걷는직업이라 아치가 내려오면서 살짝 족저근막염증세가 있어서 아치를 잡아주는 깔창을 찾다보니 이상품을 구매하게 됬어요. 특허받는 듀얼에어백에 국내유일의 나이키공급사라고 하니 비슷비슷한 깔창들사이에서 선택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36년 국산깔창제조사라하니 믿고 주문했는데 역시나 오래걸어도 발이 너무 편해요! 안전화나 등산화같이 튼튼한신발에 넣어줘도 편할듯해요ㅎㅎ 부모님것도 주문해야겠어요 🙂

( 후기 사진 )




(두번째 제품) 포렉스 솔리드 젤 쿠션 인솔 깔창

(판매가격) 15,21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포렉스 솔리드 젤 쿠션 인솔 깔창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현장 작업화안에 넣었는데 효과가 있네요.

현장에서 일하는 신랑을 위해 구매했습니다.1만 5천원 정도에 구매했어요.후기를 꼼꼼히 읽어보고 구매했어요~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이거 사용하고 발의 피로도가 많이 줄었다고 하시길래..저희집에는 이 브랜드 깔창이 있긴한데 베이직이더라구요.. 그때 당시엔 잘 몰라서 그냥 산 것 같아요.첨 구매해서 신고간 날은 뒷꿈치 부분이 너무 높아서 힐 신은 것처럼 종아리까지 힘들었다고 하더라구요..안전화 안에 있는 깔창을 빼고 신었어야 됐는데.. 오히려 하이힐을 신고 일한 모양이ㅠㅠ그래서 다음날은 안에 깔창 빼고 다시 신어보겠다고 신고가더라구요~작업화 깔창 하나 뺐다고 높이가 많이 달라지나봐요~ 완전 하나도 다리가 안아파는 아니지만 평소보다 훨씬 편해져서 퇴근할 때 뒷꿈치가 덜 아팠다고 했어요~호호평소에는 제가 맨날 뒷꿈치 밟아주고 안마 좀 해줘야 살만하다그랬거든요~안그러면 깨질 것 같이 아프다고.근데 이거 신고는 발마사지 안해줘도 괜찮다고 ^^참고로 하루에 15,000보 정도 걷고 왔을 때는 괜찮다 했는데 그 이상..18,000보 정도 걸으면 그때는 비슷하데요..ㅋㅋ고생하죠?ㅠㅠ스마트워치를 차고 있어서 걸음 수 체크가 되거든요..튼, 신랑 기준으로 만오천보 정도 걸을때는 확실히 발이 덜 피로하다~이런게 느껴진데요~^^참고하시어 모두 발 편히 안전하게 일하시길 바랍니다.

( 후기 사진 )



(평가) ⭐⭐⭐⭐⭐

포렉스 베이직.하이볼륨.솔리드젤 평가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사람입니다주로 안전화를 신고 일해서 발바닥과 뒷꿈치에통증이 생기게 되어깔창을 구입한 것이 포렉스 제품 이었습니다먼저 사람의 키와 체중은 다르기에 제 키와 체중을 적어 놓으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키 182 Cm체중 107 Kg 신발 275 사이즈사진상 왼쪽부터 베이직 하이볼륨 솔리드젤첫 구입은 베이직 타입 베이직 타입은 첫구입후 1달 이상 사용처음 느낌은 특별하게 발이 편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원래 안전화에 껴있는 깔창보다아주 약간의 쿠션감이 좀더 있는 정도입니다처음 구입후 그렇게 큰차이를 못느껴서 실망 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체중이 많이 나가서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그래도 기본 깔창과그렇게 큰 차이가 없다보니 추천은 못하겠네요두번째 구입은 하이볼륨 과 솔리드젤 타입하이볼륨과 솔리드젤 2개를 동시 구매 하였습니다이유는 안전화가 1개 더 생겨서 이고 2가지 모두 경험 해보고 더 나은걸 사용하기 위해서 입니다하이볼륨 타입하이볼륨은 쿠션감 자제는 굉장히 좋습니다 이점은 충분히 만족합니다만 쿠션의 두께가 두껍다보니신발의 치수를 딱맞게 신는 분들에겐 발에 압박감이생기게 됩니다 저는 275사이즈 이지만 넉넉히 신는걸 좋아해 280 사이즈를 신는데도 불구하고압박감이 있어서 안전화 끈과 찍찍이를 좀 느슨하게풀어서 신습니다 이점이 단점 이네요 하이볼륨을 사용하실 분께서는 적어도 반치수 또는 한치수 정도 사이즈큰 신발을 추천 드립니다 쿠션감은 가장 좋습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또 한가지 단점일지 장점일지…. 발바닥 부분에 아치 부분을 바쳐주는 쿠션이 있는데오른쪽 발은 편한데 왼쪽발은 뭔가 이질감이 느껴지는 느낌 이랄까요 사이트의 설명대로 깔창을 조금씩 움직여 착용 해봐도 사라지질 않네요 베이직 타입 에서도그래서 이건 제 발바닥이 문제일수도….솔리드젤 타입솔리드젤 타입의 첫느낌?의 쿠션감은 하이볼륨과 비슷했습니다 뒷꿈치 부분에 볼록 올라온 쿠션이 생각보다 푹신 해서 좋았는데…다만 장시간 일할때(9시간)의 기준으로 봤을때발의 편한함은 하이볼륨이 약간 더 만족 스러웠습니다 솔리드젤 타입의 경우 오전일 끝나고점심먹고 오후일을 하면서 좀 지나다 보면뒤꿈치의 푹신했던 쿠션감이 좀 사라지는 느낌입니다아무래도제가 체중이 많이 나가다보니 그런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이볼륨에 있는 중간부분 아치 바쳐주는 쿠션이 없는데 이점은 제게는 장점 이네요솔리드 젤타입은 하이볼륨과 달리뒷꿈치의 볼컵이 깊어서 그런지 발의 압박감은덜 합니다체중 80Kg 정도에 신발 사이즈를 딱맞게신는 분들에겐 솔리드젤 타입이 좋을듯 합니다다만 발등이 높으신분들은 약간의 압박감은 있을수도있갰습니다총평 발이 불편해서 포렉스 깔창을 구입 하시는 것 이라면베이직은 별로다 하이볼륨 몸무게 많이 나가면 요고다(신발 사이즈를 고려하자)솔리드젤 적당한 몸무게면 요것이 좋다둘중에 1개만 선택하라면 전 하이볼륨 입니다다이어트라도 하지 않는 이상은요 ^^ ㅎㅎㅎ구입하시는데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

( 후기 사진 )



(평가) ⭐⭐⭐⭐⭐

군인, 운동선수 등 무리한 운동을 하시는 분들께 추천

충격흡수젤이 부착되어 있는 제품으로 뒤꿈치 부분이 두껍게 설계되어 있어 적당한 쿠션감이 특징이며 쿠션과 충격흡수가 필요한 군화, 안전화에 어울리는 제품이예요앞부분은 0.53cm 제품으로 0.8cm 도트쿠션을 포함하고 있어요~ 뒤꿈치 부분은 1.4cm 제품으로 뒤꿈치 부위의 볼록 올라온 쿠션이 최고!쿠션 제품의 경량화를 통해 무게 역시 10% 증가해서 발 아치를 더욱 단단히 받쳐주어 내구성 역시 강화되었어요쿠션경도에 따라 솔리드젤 그리고 소프트젤 제품으로 나눌 수 있는데 솔리드젤 쿠션 제품은 충격흡수에 중점을 두어 경도가 조금 크고 소프트젤 쿠션 제품은 경도가 보통 정도예요세탁방법도 간단해서 비누로 손세탁 후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말리기만 하면 OK군인, 운동선수 등 무리한 운동을 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하는 메모리폼 쿠션 깔창 솔리드젤

( 후기 사진 )




(세번째 제품) 아치형 깔창 1+1 세트 기능성 충격흡수 메쉬 쿠션 평발 인솔

(판매가격) 17,900원 -> 15,900원(Sale)

( 상품 대표 이미지 )


아치형 깔창 1+1 세트 기능성 충격흡수 메쉬 쿠션 평발 인솔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발아픈게 사라졌습니다

건설업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 많이 걷다보니 발바닥이 너무 아파서 검색 후 구매했습니다.현재 안전화사이즈 275 로 두줄 자르니 딱맞았습니다.현재 발아픈상태에서 오늘 이만보넘게걸었으나 깔창 안 깔었던 어제보다 고통이 70프로 줄어들었고 걸음걸이도 안정된거같아요.


(평가) ⭐⭐⭐⭐⭐

나름 괜찮음

아치부분이 따딱하게 잡아줘서 발이 훨씬편함 다이소깔창 따위들이랑은 비교도 안됌 안잔화안에 신을라고 산건데 아주 만족함굳굳


(평가) ⭐⭐⭐⭐⭐

이렇게 따뜻할 수가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