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임박] 크록스 추천제품을 저도 후기 남겨요.

인기가 좋은 크록스 제품의 사용 후기들을 소개합니다.
제품 사진솔직 후기 글을 읽고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제품) 크록스 본사 남녀공용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 202651

(판매가격) 54,900원 -> 42,900원(Sale)

( 상품 대표 이미지 )



크록스 본사 남녀공용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 202651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크록스의 새로운 스타일~~!! 오프로드~~

안녕하세요 40대 주부 안나입니다~^^"크록스 본사 남녀공용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 202651"사이즈 : M9W11 , 한국사이즈 270 정사이즈색상 : 블랙 가격 : 27,300원 ,무료배송➡️배송상태2022.03.07 주문 후 ,3월 10일에 도착했습니다~!!크록스 로고가 적혀진 박스안에 제품은 비닐포장되어 있었고내품내역서와 함께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구매이유중학생 아들은 크록스를 정말 좋아해요~^^발볼이 있는 녀석이라 신발 중 크록스가 발이 제일 편하다고 합니다~그래서 4계절 내내 신고 다녀요..ㅎㅎ작아진 크록스는 버리고 270사이로 새로 구입해주웠답니다."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 제품이 인기가 좋더라고요~평도 좋고요.. 마침 크록스 사줘야 해서 찾아보다가 골드박스 세일하길래빠르게 겟 하였답니다~~!!오늘 와우 회원가 29,900원–> 골드박스 세일가 27,300원저렴하게 잘 구입하였네요~~~!!➡️장점과 아쉬운점아들 발 실측 사이즈는 260 이며, 270을 구입했더니 살짝 큽니다~ (정사이즈입니다)하지만 성장기인 아들을 생각하면~사이즈 살짝 여유있게 잘 구입한 것 같습니다.저도 한번 신어 봤어요~처음 착화시 좀 딱딱한 것 같았습니다. 아들은 편하고 좋다고 하네요~~^^발볼 넓은 아이라 크록스는 다 좋은가 봅니다~~ㅎㅎ스트랩은 찍찍이로 되어 길이 조절이 가능하고아들 발 사이즈에 최대한 딱 맞추워 조절 하면 되니..아주 큰 장점입니다~~^^아쉬운 점은 아직 발견하지 못했답니다~➡️디자인캠핑용으로 많이들 구입하시는 것 같아요~~!!그래서 투박한 디자인~~?? 어글리한 디자인~밑면을 보면 오프로드 느낌이 확 들어요~~ 아웃도어적인 느낌~~!!(아들은 어글리 한 느낌 싫어하는데요~크록스라 그런지 괜찮다고 좋다고 합니다..ㅎㅎ)돌밭에서도 신고 벗기가 편하겠고, 두께감이 있어서캠핑용으로도 적합할듯합니다———————————————————실생활에서 경험한 것을 공유하기 위해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후기 사진 )



(평가) ⭐⭐⭐⭐⭐

( 후기 사진 )



(평가) ⭐⭐⭐⭐⭐

( 후기 사진 )




(두번째 제품) [CROCS]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 4색 택1 국내 당일발송 사은품 증정

(판매가격) 47,50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CROCS]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 4색 택1 국내 당일발송 사은품 증정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가격에 비해 생각보다 괜찮아요

다들 사이즈가 정사이즈라길래 270으로 샀는데 너무 딱 맞네요.. 마감이상한걸 많이 봐서 걱정 했지만 생각보다 괜찮게 왔네요 그리고 사은품은 어디..?

( 후기 사진 )



(평가) ⭐⭐⭐⭐

사이즈가 어정쩡함!

(약간 칼발인 시점)-힐&구두&운동화 250 -정사이즈블로퍼 250 넉넉하게신을경우 255-발볼생각해서 50주문했는대 맨발로신고 걸을경우엄지가닿아서 불편함을느낌(양말신으면 +@)-발볼이 생각보다 엄청큼-바닥이 딱딱해서 오래걸으면 불편함-뒤끈을 앞으로할경우 맞물리지않고 한쪽만 붕떠있음장점: 걍 깔끔하게 막신기 좋음단, 숏타임!

( 후기 사진 )



(평가) ⭐⭐⭐⭐⭐



(세번째 제품) 플레이비츠 LED 파츠 단품 67종 : 반짝반짝 완전방수 LED

(판매가격) 4,500원 -> 3,900원(Sale)

( 상품 대표 이미지 )


플레이비츠 LED 파츠 단품 67종 : 반짝반짝 완전방수 LED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아이들이 좋아해요~~

배보다 배꼽이 더 큰 ㅎㅎㅎ세일하는 신발사주고 악세사리값이 흐드드그럼에도 불구하고 애들이 너무 좋아하네요상품평 쓰는 일 거의 없는데 예뻐서 사진도 찍었어요^^

( 후기 사진 )



(평가) ⭐⭐⭐⭐⭐

아이들에게 환장 아이템~!! ^^

와우~ 완전 멋진 아이템이예요~!! ^^아무 것도 없던 크록스 신발이 화려하게 변신~!!3D에 LED까지 너무 예뻐요.아이디어도 너무 좋고, 밋밋한 여름 아이템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어 줍니다.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하나하나 어쩜 이리 이쁜지요. 눈이 휘둥굴해집니다. ㅎㅎ아이들에게 작은 기쁨을 주어 저도 함께 기쁘네요.앗싸~ 신나는 여름~!! ^^

( 후기 사진 )



(평가) ⭐⭐⭐⭐⭐

예뻐요

아기가 너무 좋아하고 귀여워서 하나더 주문했어요.지비츠 꼽기만 더 쉬웠으면 좋았을텐데ㅜㅜ결국 손톱끝 벌어져서 피봄.

( 후기 사진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