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임박] 남자후리스 한달 사용 후 느낀점

인기가 좋은 남자후리스 제품의 사용 후기들을 소개합니다.
제품 사진솔직 후기 글을 읽고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제품) 럭슨 테크 남성 플리스 봄 간절기 재킷

(판매가격) 40,000원 -> 29,000원(Sale)

( 상품 대표 이미지 )


럭슨 테크 남성 플리스 봄 간절기 재킷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봄ㆍ가을 에 입기 딱 좋은거같아요ᆢ

품절된 색상이 있네요ᆢ ㅡㅡ


(평가) ⭐⭐⭐⭐⭐



(두번째 제품) 캐럿 남성용 모크넥 플리스 자켓

(판매가격) 16,900원 -> 15,900원(Sale)

( 상품 대표 이미지 )



캐럿 남성용 모크넥 플리스 자켓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 후기 사진 )



(평가) ⭐⭐⭐⭐⭐

첫 착용에 보풀 있음. 띵팁 서술

긴팔면티 안에 입고 이거 걸칩니다그리고 몇분 돌아다니고 벗어서 면티보풀 제거하고박스테이프로 이옷 어깨라인이랑 팔 등 테이핑 한번해주고나면 더이상 보풀없어요.이귀찮은짓? 그지같다??하면 더 비싼거사야죠 ㅋㅋㅋㅋㅋ저는 이거 인도어 아웃도어 다 잘 입어요회사동료분들도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기도하고집에서도 몇개씩 사서 입는데솔직히 첫보풀일어나는건 좀 안타까운데것도 첫착샷에만 일어나지 두번째입을땐 안일어나더라고여그렇다고 받은거 바로 세탁기돌리면 또 보풀파티라 걍면티하나 받쳐입고 테이핑해서 떼는게 좋다고 생각함니다…저는 키 160 정도 많이 마른편입니다.이옷이 남성용이라고 하지만 S는 오버핏?정도로 예쁘게 입을 수 있어요.오버오버핏은 안나오고 ㅋㅋㅋ 남녀공용 m정도 느낌이네요.여성분들도 딱붙게 입을거 아니면S로 사서입으면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별다섯개는 가격땜에에요캐럿옷에 제 후기는 다 있는거같네요그만큼 올겨울은 따듯하고 가볍게 지냈어요어머니한테도 목넥후드집업 선물로 몇벌드렷는데너무 ㅜ좋아하세요되게 가볍고 따듯해요내구성은 모르겠지만한두해입는다고해도 굉장히 만족도 높은 가격과 퀄리티입니다.내돈~내산~~~~도움이되셨다면아래버튼 부탁드립니다 꾸벅

( 후기 사진 )



(평가) ⭐⭐⭐⭐

색 예뻐요 마감 좋아요 털빠짐 없어요 정전기 심해요

m사이즈 181 마른체형 남자에게 예쁘게 넉넉합니다!남치니가 직장 때문에 타지에 나와 있어서 아우터가 전부 본집에 있는데빡빡한 일정 때문에 2시간 정도 거리 본집에 들리지도 못하는 게 안쓰러워서 ㅠ_ㅠ막 입을 아우터 하나 쿠팡으로 주문해 줬어요!남자친구가 원래 블랙, 화이트 완전 단색을 좋아하는 편인데 요거는 사진만 봐도왠지 차콜이 특이하고 고급져 보여서 제 강력 추천으로 차콜을 구매했는데남자친구도 엄청 고급스럽다고 만원대 아우터 안 같다고 좋아하네요!털빠짐은 크게 눈에 띄지는 않고, 주머니도 넉넉하고 마감도 괜찮은데별 하나 뺀 이유는 정전기가 너무 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입혀놓고 딱 붙은 게 아니라 제가 그냥 옆에 서서 걸어가는데길게 붙인 제 머리가 온통 들러붙고 타닥타닥 소리가 나면서 제 피부에까지 정전기가 심하게 오네요 ㅠㅠ날씨가 워낙 건조하기도 하고 미리 세탁 한차례를 하거나 섬유향수를 뿌려두지 않은 제 잘못이긴 하지만저도 오늘 덤블자켓을 입었고, 후리스나 털복숭이 종류 옷들을 좋아하고 여러 개 갖고 있는 편인데도 이렇게 심한 옷은 처음이라서 하나 깎습니다…그래도 날 쌀쌀해지면서 쿠팡에도 일반 판매자 제품 등등 후리스 제품 엄청 다양하고지하상가 나가봐도 가격이며 품질이며 천차만별인데비슷비슷한 후리스 제품 중에 아주 작은 몇천원 차이로 예쁘고 마감 좋은 제품 선물해서 뿌듯합니다!특히 차콜 상세컷 보고 색상 괜찮다 싶으신 분들은 꼭 구매해 보시길 추천드릴게용!

( 후기 사진 )




(세번째 제품) 캐럿 유니섹스 덤블 플리스 자켓

(판매가격) 18,90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캐럿 유니섹스 덤블 플리스 자켓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압.도.적. 가.성.비.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아우터로 급하게 샀어요.출근길에 브랜드 노점이 행사중이라 이 옷이 얼마나 가성비 깡패인지 더 잘 와닿는데요.처음 배송받고 포장 열때부터 촉이 왔습니다."아 이거 물건이구나"가격 말 안해주면 절대 모를거에요.디자인 10만원어치 수준에따듯함도 10만원어치는 합니다.절대 이 가격에 살 퀄리티가 아니에요.진짜 브랜드 플리스라고 해도 믿을 정도에요.믿고 안믿고가 아니라 그냥 처음에 보고 심봤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털빠짐이 심하다고들 하는데저는 뽑기가 좋았는지 그렇게 심하게 빠지지 않았습니다.세탁 한번만 하면 아예 사라지던걸요.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을 보면 다 용서가 됩니다.집에서나, 출퇴근할때나, 친구들과 활동할때나거칠게 입고 굴러도 될 정도로 부담없는 가격이라서압도적인 가성비를 가졌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제발 판매자님 계속 이 가격에 팔아주셨으면 좋겠네요.안 사면 호구입니다.

( 후기 사진 )



(평가) ⭐⭐⭐⭐⭐

가볍고 간절기에 입기 좋아요

*구매 후 1개월 후기*옷은 정말 가볍고 편해요직접 입어보고나서 상품평 쓰려다보니옷이 밝은 아이보리색이라 때가 타서 조금 꼬질꼬질해졌습니다. 몇 번 세탁해도 밝은 색이라 금새 때가 잘 타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그것 외에는 다 좋습니다~~일단 후리스를 좋아해서 집에 많이 구비해두는 편인데 이건 사이즈가 넉넉해서 편하고무게도 가볍습니다 그래서 입을 때 부담스럽지 않아서 집에서 자주 손이 가는 편입니다.원래는 가족 선물용으로 산건데 편하다보니 제가 거의 입고 있습니다.후리스 겉면과 안쪽면 모두 부드러운 털로 구성되어있어서 좋습니다.전체가 다 털인데 유일하게 아닌 곳은 겉면의 가슴쪽이랑 주머니 안쪽입니다.앞쪽의 가슴부분은 몸에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이 아니기때문에크게 신경이 안 쓰이는데 주머니는 조금 신경쓰입니다.사진처럼 주머니 안쪽의 윗부분은 비닐이고 아랫부분은 털인데 왜 한 쪽만 그렇게 만들었는지 의문이지만 아무튼 그렇습니다.손 집어넣을 때마다 한쪽은 털이고 한쪽은 비닐이라 ㅋㅋㅋ 다 털이었으면 더 따뜻하고 좋았을 것 같기도 합니다. 그 외에는 브랜드 후리스랑 비교해서도 손색없고 좋습니다.

( 후기 사진 )



(평가) ⭐⭐⭐⭐

잘 맞아요

별 기대않하고 저렴한맛에 구입했는데가볍고 따뜻합니다.가벼운 나들이나 운동할때착용하면좋겠네요.아직은 추위때문에 아웃도어로는 이른것같아요. 다만 안쪽 봉재마무리에마감처리가. 좀 부족하지만 데처로 만족합니다.

( 후기 사진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