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세일) 털실내화 한달 사용 후 느낀점

인기가 좋은 털실내화 제품의 사용 후기들을 소개합니다.
제품 사진솔직 후기 글을 읽고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제품) 로지 토끼 구름 거실 슬리퍼

(판매가격) 15,00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로지 토끼 구름 거실 슬리퍼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 후기 사진 )



(평가) ⭐⭐⭐⭐⭐

( 후기 사진 )



(평가) ⭐⭐⭐⭐⭐

( 후기 사진 )




(두번째 제품) 스포디노 레베카 털 거실 슬리퍼

(판매가격) 5,90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스포디노 레베카 털 거실 슬리퍼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붙여주고 싶은 별명 “마약 슬리퍼”

두툼하고 겨울철 집, 사무실 등 실내에서 사용하기 딱 좋아요!✅ 구매동기▪️ 원룸이 혼자 살게 되었는데 방바닥을 따뜻하게 유지하다보니 가스비가…. 엄청 많이 나와서 난방비 아끼는 방법을 찾아보니 겨울철 적정 실내 온도는 18~20도 라고 하더라구요!적정 온도로 맞춰 놓으니 안입던 수면 바지도 입게되고 맨투맨도 항상 입고 있는데 수면양말을 착용해도 발이 너무 시려워서 구매하게 되었어요.✅구매가격▪️ 4,720원 – 2022. 1. 19. (로켓배송)✅ 착용감▪️ 이 가격에 이 착용감… 정말 푹신푹신 합니다.한번 신어보고 웃음부터 나왔네요! 저도 상세페이지를 보고 리뷰를 보고 구매하였는데 이렇게 저럼하게 구매한게 착용감이 이렇게 좋다니 행복합니다ㅜㅜ(저는 하나를 사도 최저가부터 확인하는 성격이라… 땡잡!)✅ 사이즈▪️ 저는 평소 신발 사이즈는 270mm을 신어서 255~275mm 제품을 구매했어요! 실제로 신발 사이즈가 275mm 신으시는 분들은 살짝 작다고 느낄 수 도 있을 것 같아요!(280mm 이상은 조금 작게 신는다 하더라도 추천하지 않음)✅ 재질- 전체적으로 극세사는 아니지만 내부 털은 부드럽고 외부는 살짝 거친감이 있어서 외부에 먼지가 잘 붙을 것 같아요.밑창은 고무 재질이라 미끄럽지 않고 색상이 어두워 잘 더러워 지지도 않겠네요!✅ 단점▫️ 리뷰 쓰다가 검정색 티셔츠에 떨어뜨렸는데 털이 많이 묻어나오네요. 그래도 눈에 잘 보이지 않으니 사용하는데는 지장 없습니다.▫️ 신으면 전체적으로 포근하다 라는 느낌이 드는데 앞쪽이 살짝 얇아서 냉기가 좀 느껴져요!(어차피 발에 땀도 좀 많아서 수면양말 신고 슬리퍼 작용하니 2중으로 좋네요. 따뜻하고 푹신하고!)◾️ 총평 ◾️전체적으로 실내에서 사용하기 딱 알맞는 슬리퍼 같습니다.이 가격에 디자인, 착용감 적극 강추합니다.몇주 뒤 착용 후기 추가적으로 올려드릴게요:)➕2022. 2. 9. 추가 작성방바닥이 차서 그런지 갈수록 발 끝에 시원한 기운이 맴돌고, 발 끝에 땀이 좀 차네요!그래서! 안그래도 맨발에 신으면 살짝 찝찝함을 느낄 수 있는데 양말을 신고 신어주니깐 괜찮네요:)✔️매일매일 신는데 아직 쿠션감의 변화는 없어요.따뜻한 겨울 보내세요!고민하시고 구매하시는데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꾹 눌러주세요:)감사합니다

( 후기 사진 )



(평가) ⭐⭐⭐⭐

한겨울 따뜻하게 보내고 버릴 실내화

배송 : 상품에대한 꼼꼼한 포장도 그렇고 로켓 배송도 역시! 너무 빨라 대 만족~!*작성자 발 사이즈 : 250mm*구매 당시 가격 : 5,900원-구매 동기-예전 너무너무 추운날(원룸살고있었습니다.) 나도 보일러 한번 틀어보자! 했다가 가스비 폭탄맞고 그 이후로 온수 이외에는 절대 보일러 안틀다가올해 이상하게도 엄청나게 춥더라구요. 그래서 발이 너무 시려워 슬리퍼 찾아보자라는 생각에털 슬리퍼를 검색하고 "스포디노 레베카 털 거실 슬리퍼"를 찾게 되었죠.가격대비 빵빵해보이는 쿠션과 보송보송해보이는 털… 그리고 후기까지…그렇게 구매 버튼을 누르게 되었습니다.-사용 후기-처음 신고나서는 동기에서 나와있다시피 쿠션감도 좋고 보송보송한 털로 인해 기분도 좋았습니다.다만 구매한지 두달 가까이 되어가는 이 시점에서!!!그동안 험하게 신었다면 흠… 아니죠 저는 험하게 신지 않았습니다.그저 실내에서.. 그리고 회사 갔다오면 컴퓨터 죽돌이 신세였기에 실내 이동도 많지 않았었습니다.그런데 아쉽게도 사진에 나와있다시피 오른쪽 슬리퍼 앞코 부분이 터졌더군요.그리고 한달째부터 점점 쿠션이 꺼져가다가 현재는 발 모양대로 움푹 들어가버려서 쿠션감이 별로 안느껴지네요.발 사이즈는 나와있는 255~280mm에서 벗어난 250mm 이지만 막상 신어보고는얼추 맞는 사이즈더라구요. 재구매 의사가 있냐고 물어보신다면 흠… 한 철 신고 버린다 생각하면 재구매의사는 있습니다.두해, 세해 롱런할 생각이시라면 저같으면 재구매안할듯싶습니다.현재 가격(2021.12.07) : 5,900원아직 가격변동이 없어 이부분은 좋은 점 같습니다.이쁘고 깔끔한 디자인, 복슬복슬한 슬리퍼를 찾는다면"스포디노 레베카 털 거실 슬리퍼"!!!!하지만 내구성은 큰 기대하지 마시길…딱 가격만큼 하는 듯 합니다.본 리뷰가 도움이 되셨으면 "따봉!" 버튼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 후기 사진 )



(평가) ⭐⭐⭐⭐⭐

가볍고 뽀송뽀송 합니다

*스포디노 레베카 털 거실 슬리퍼 네이비-L**집이 큰 우리집의 겨울 필수아이템 털 실내화 입니다~보일러를 틀어도 집안 바닥이 차가워서그냥 실내화를 신으면 냉기가 올라와서 발이 시려워서 구입했습니다~*이 실내화는 키가큰 울 큰딸래미가 신었네요~키가 커서인지 발도 큽니다ㅎ큰딸발 size가 260 이라서 일반 여성용은 안 맞아 못 신습니다ㅠ그래서 남성용으로 구매했네요.*지금도 큰딸은 아주만족 하며 잘신고 있습니다.그러나 상품평은 제가 써야해서 제가 첨에 하루동안 신어보고 사진도 찍었습니다.그리고 딸이 출근하면 제가 계속 신었구요~*일단 가볍고 폭신폭신 합니다.밑바닥이 도톰해서 양말을 신지않고 맨발로 신고 다녀도 발이 엄청 따뜻하네요~★지금 신은지 한달이 됐는데 바닥이 꺼지거나 발등 부분이 가라 안지 않았어요세탁도 가끔씩 발바닥 부분만 물뭍혀서 솔로 닦아 줬습니다.

( 후기 사진 )




(세번째 제품) 푹신한 라텍스 털슬리퍼 쿠션실내화 225~275mm

(판매가격) 12,000원 -> 8,900원(Sale)

( 상품 대표 이미지 )



푹신한 라텍스 털슬리퍼 쿠션실내화 225~275mm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좋은것같아요^^

일단 배송빨랐구요~[역시 쿠팡!!ㅎ]사진처럼 포장이 너무 정성스럽게 센스있게 온것같아요..실내화 하나산건데..설명도 잘되어있고..탈취,살균제까지~!!저는 오래 서있게되거나 하면 발바닥발뒷꿈치 쪽이 너무 아파서 쿠션감있는신발을 찾게되는데..어떤건 너무 폭신만해서오히려 더 불편하고 아님 넘 딱딱해서 아프고그런데 일단 받아본 신발은 라택스라서 그런지발바닥에 착용감이 넘 좋은것같아요..적당한 쿠션감..그리고..요즘 옷이든 신발이든잘못사면 냄새 뺀다고 고생하는데..그런 고무냄새같은 심한냄새는 나지않네요..쬐~금 나긴하지만 요정도는 어느신발에서나는정도? 같이 보내주신 탈취제 뿌려서놔두고.. 좀더 신어보고난뒤에…문제점이 생기면 추가로 리뷰남길께요!!

( 후기 사진 )



(평가) ⭐⭐⭐⭐⭐

쿠션이 넘 좋아요^^


(평가) ⭐⭐⭐

다시 사지는 않을거 같아요

뭔가 불편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