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제품] 신발밑창보강 구입 후 고민이 해결 되었어요

인기가 좋은 신발밑창보강 제품의 사용 후기들을 소개합니다.
제품 사진솔직 후기 글을 읽고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제품) [프리덕] 신발 밑창보강 운동화 스니커즈 패드 아웃솔 덩크

(판매가격) 8,900원 -> 3,950원(Sale)

( 상품 대표 이미지 )



[프리덕] 신발 밑창보강 운동화 스니커즈 패드 아웃솔 덩크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개편함 ㄹㅇㄹㅇ

조던이나 비싼 신발 바라만보면서 돈 조금씩 모아 하나씩 사서아껴신는 학생입니당. 이거 뭐 샀으니까 기왕 신어야지 해서 신으니까 점점 밑창 닳는게 맘아프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슈구를 사놓고 나무 스틱으로 펴바르면서 했었는데 방에 냄새도 냄새고 그리고 골고루 펴바르기가 저는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ㅜㅜ 그리고 제대로 못바르면 떨어지기도 하구여 그래서 다른거 알아보다가 이거 찾아서 써봤어여 첨엔 잘 안붙고 떨어지면 어쩌나 했는데 한 3일 지났는데 아직 짱짱합니다! 사실 가격도 슈구 하나 만원돈 넘는거 생각하면 되게 싼거기도 하고 무엇보다 골고루 펴바르려고 손으로 슈구 만지고 할 필요가 없어요! 그리고 냄새도 덜하고요 ㅎㅎ 아 그리고 붙히는것도 짱편해요!! 쟁여놓고 쓰려고 합니다 잘쓸게용! 이거 사세요! 담엔 투명으로도 살려고 합니다!

( 후기 사진 )



(평가) ⭐⭐⭐⭐⭐

구성품도 좋고 견고해요

저렴한가격이라 기대안했는데 구성품 무슨일이에여… 깔끔한 봉투에 밑창이랑 프라이머 파우치2장, 알콜스왑2장, 니트릴장갑한세트까지.. 글구 붙이는 밑창도 견고하고 두께도 제법돼요. 제가 옵션을 제대로 안보고사서 빨간색을 사버렸는뎅ㅋㅋ투명으로 몇개더사려구요. 이거 진짜 물건이네요

( 후기 사진 )



(평가) ⭐⭐⭐⭐⭐

( 후기 사진 )



(두번째 제품) 보보스 하이힐 미끄럼 방지 쿠션패드 양쪽 5세트

(판매가격) 5,58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보보스 하이힐 미끄럼 방지 쿠션패드 양쪽 5세트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별 하나도 아까움

미끄럼 방지하려고 샀는데 신발 바닥에 붙이니 더 미끄러워요. 쿠션은 아예 없구요. 포장 개봉해서 반품도 안되니 버려야겠어요ㅠ


(평가) ⭐

최악

미끄럼방지라고 해서 구매를 했는데 미끄럼방지 1도 안되고 오히려 더 미끄러워서 다 버렸어요.


(평가) ⭐

별하나주기도 아까워요

미끄럼방지로 산건데 이것도 제기능을 못하고 미끄럽네요



(세번째 제품) 슈바이탈 아웃솔 프로텍트 신발 밑창 보강패드 조던1 덩크 마모방지

(판매가격) 9,900원 -> 4,900원(Sale)

( 상품 대표 이미지 )



슈바이탈 아웃솔 프로텍트 신발 밑창 보강패드 조던1 덩크 마모방지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조던을 위한

덩크가 아닌 나이키 사카이 블레이저를 보강하기 위해 제일 좋아보이는 보강재로 구매했습니다.하지만 덩크 1 제품이다보니 블레이저에는 상당히 크더라구요. 아쉽게도 제 신발에는 부착하지 못했지만, 받아본 제품은 질도 좋고 튼튼한데다 쿠션감도 상당했습니다.다음에 덩크나, 사이즈가 맞는 제품에 부착할 일이 있을 때 사용하겠습니다.


(평가) ⭐⭐⭐⭐⭐

자연스럽게 보호됩니다!

튼튼하게 잘붙고 슈브이보다 깔끔하게 보강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강추해요ㅎㅎ

( 후기 사진 )


(평가) ⭐⭐⭐⭐⭐

ㄹㅇ ㅆㅅㅌㅊ 무조건 사라 근데 프라이머가 다 말라비틀

ㄹㅇ ㅆㅅㅌㅊ 무조건 사라 근데 프라이머가 다 말라비틀어져서 안묻혀짐,,그냥 솜만옴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