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가] 몬스터파카 우수 제품 Top 4 리뷰 모음

인기가 좋은 몬스터파카 제품의 사용 후기들을 소개합니다.
제품 사진솔직 후기 글을 읽고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제품) 캐럿 남여공용 숏 패딩 자켓

(판매가격) 39,90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캐럿 남여공용 숏 패딩 자켓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패딩을 잘 사서 기부니가 조크등요

평소 사이즈 L~XL 키 165 몸무게비밀 떡대O 어깨O가슴둘레가 좀 큰 편이라 M이랑 L중사이즈 엄청 고민했는데 M샀고 아주 잘 맞음제품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 캐럿에서이런거 더 만들어달라고 사진도 열정적으로 찍어봄(사진을 밑에서 위로 찍어서 커보이는것 약간 감안해주시고)프로모션에서 해온거면 그 업체 칭찬해ㅇㅇ 무튼후기 꼼꼼히 읽은 뒤 궁금했던것>> 소매길이, 총장, 소매끼는지사이즈 >> M과 L 중 고민한 부분이 가슴둘레 때문인데 평소 105~110정도의 가슴둘레 사이즈가 나오는 옷을 주로 삼. 이 제품은 M 126과 L 131 이었는데 131까진 너무 클거 같기도하고 총장이랑 소매길이 어깡 너무 고민이었음결론은 M 샀고 L 샀으면 넘나 어깡이어서 반품했을거란 생각이 들었음. 두꺼운 기모후드에 입겠다 하면 L로 가야할듯. 개인적으로 부하게 껴입는걸 싫어해서 얇게 여러개 입자 주의인데 히트택+얇은기모맨투맨 소화가능+한벌정도 더 가능할듯남자는 70키로대면 L을 입어도 어깨 넓은거야 뭐ㅇㅇ 모델핏 생각하면 괜찮을듯.핏 >> 일단 입어보면 몸에 옷이 촥 감기는게 패턴부터 잘 만들었단 생각이 듦. 누가 소매 시보리 있음 좋겠다는데 그거 있었으면 이 패딩 안예뻤을듯. 그리고 패딩 입어보면 알겠지만 그냥 몸이 커보이는 패딩이 있고 뚱뚱해보이는 패딩이 있음. 이거는 그냥 몸이 커보이는 패딩임. 뚱뚱해보이는 패딩이 아님. 그렇다고 커보인다는건 아니고. 그냥 패딩 느낌이다~ 이 소리임. 모델 핏대로ㅇㅇ. 오해하면 안됩니다. 패딩은 당연히 떡대가 있어보이져.오버핏 얘기하는데 이거는 오버핏이라기보다 그냥 치수가 크게 나온겁니다. 이해하시기엔 오버핏이라 이해하겠지만ㅠㅠ 오버핏은 입고도 아빠정장, 아빠패딩이 되는게 아니고 박시하게 예쁜게 오버핏이고요 이건 그냥 사이즈 미스나면 아빠패딩 되는거에요1. 여자 55다>>S를 사도 큽니다. 보이프렌드 핏이 나오겠죠? 이 옷 가슴둘레가 120입니다. 보통 여자 오버핏이라고 나오는 가슴둘레입니다.이 옷은 여자 66=S 라고 여기면 될 듯2. 시중에 나오는 옷을 S,M,L 만 보고 산다>>한치수 다운3. 어깨가 덜 넓어보이고 싶다>>한치수 다운(무리없음)4. 가슴둘레가 있다>>위에 사이즈 참고하시고 구매(한치수 다운해도 잠기는것도 무리 없었음)5. 나는 좀 크게 입는거 좋아한다>>정치수(이 옷이 평균 정치수보다 반사이즈 크다는 말에 공감함)6. 남잔데 어깨 넓어보이고 싶다>>한치수 업하는데남자는 총장과 소매길이가 중요한 사람이 많아서 장담못함모험이 싫으시면 걍 정사이즈ㄱㄱ7. 아빠정장 스타일이 좋다>>한치수업(여자는 되도록 한치수 다운, 남자는 정사이즈를 사자)8. 힙합씬의 스타가 되고싶다>>두치수업패딩입고 날씬해보이고 싶다하시는 분은 애초에 이런 패딩말고 디자인 가미된 패딩or얇은 경량패딩을 입으셔야함. 그런 분들은 안에 내의+구스경량조끼+구스경량패딩을 입고 얇은 외투를 입어봅시다.색상 >> 화면과 다른 차콜임. 차콜보다는 진그레이 느낌. 파란끼가 도는데 어디서 많이 본 색상이다 했더니 남친이 죠스바 색상이라함. 딱 공감함ㅇㅇ. 이 색도 흔하지 않은 그레이라 오히려 예쁜듯. 무광에 고급짐. 우리는 상어커플.소매길이 >> 어깨기장이 넓게 나와서 소매가 너무 길면 어떡하지 했는데 딱 좋음. 엄지 바로 밑 손바닥까지 덮힘. 저는 여자 평균 팔길이입니다. 사진참고 요망.총장 >> 키 165 엉덩이 반정도 덮었음 했는데 딱임. 저는 허리가 긴 편. 160 초반대 키는 3/4~엉덩이 아래까지 덮힐거 같습니다소매끼는지 >> 여자는 낄 일 거의 없을거 같고.. 남자는 글쎄. 헬창 아닌이상 끼진 않을거 같은데..? 아무튼 남친도 팔뚝 굵은편인데 XL 잘 맞는다고 했습니다. 이 제품이 아마 2020년도 부터 생산한거 같은데 초기 패턴은 암홀이 좀 꼈나봐요 지금은 괜춘한듯.충전재 >> 입고나서 신기했던게 몸 붙어있는 쪽에는 충전재가 적은건지 어떻게 그런건지는 몰라도 아무튼 몸 가까운쪽은 충전재가 얇게 들어가서 입고벗기+입었을때 편함. 충전재가 너무 빵빵하지 않고 적당해서 좋음 왜 그 롱패딩 입으면 지하철 자리 앉을때도 낑기는 느낌인데 얘는 입고 그냥 앉아도 부담없음. 지하철에서 많이 덥지 않았음. 아마 날씨 영하 5도 까지는 소화가능하지 않을까.(바람부는 날씨 빼고) 옷 평가 >> 스탠다드 정핏 패딩에 마감 완성도 높고, 목 쪽에 쓸리지 말라고 부드러운 천 따로 대져있고 왼쪽 가슴에 안주머니도 있음. 대체 이 가격에 실화인가? 굉장히 잘 만든 패딩임. 아 참 전 목이 약~간 짧은편인데 다 잠그면 턱 살짝 아래 까지 가려요. 남친도 목 짧은데 XL이라 그런지 얼굴로 좀 많이 올라온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필라테스를 시켜야겠어요.추신 >> 갈색이랑 아이보리색도 만들어줘요 쿠팡 당장 살란게ㅇㅇ~ 그리고 옷이 비닐 쪼가리에 오는 이유를 말씀드릴까요?쿠팡에 이 패딩보다 큰 사이즈의 박스나 비닐이 잘 없습니다!그나마 TPU3호가 큰데 그만큼 큰 상품이 잘 없어서비닐 재고가 잘 없음ㅠㅠ 저는 TPU 3호 비닐에 싸져서 옴인터넷 주문이니 감안해서 구매합시다옷은 좋습니다 꼭 세탁해서 입읍시당 ~

( 후기 사진 )



(평가) ⭐⭐⭐⭐⭐

( 후기 사진 )



(평가) ⭐⭐⭐⭐⭐

따뜻해요!!고급져요!!이뻐요!!가성비짱!!

항상 수고하시는 쿠팡맨님들 감사합니다^^~~~~운동갈때 입으려고 가성비 숏패딩 찾다가쿠팡의류 처음봤네요ㅋㅋ받았을때 생각보다 빵좋고 겉재질 고급져서 만족!!색상은 그레이인데 느끼기엔 아주살짝 연핑크느낌?!겉촉감이 싸구려 비닐패딩아니라서 맘에 듭니다!!사이즈는 정사이즈에요 180에 90인 저한테 잘맞아요!!지퍼랑 단추 이중잠금이고 왼쪽안에 지갑넣을수있는단추포켓도 맘에들어요!!주머니도 깊고 부드러워 따수워요!!목부분에 보드라운 천으로 덧데서 하이넥으로 입어도거슬리지않아요!!솜도 빵빵하니 39천원에 이런 패딩찾기 힘들거같아요ㅋ역시 쿠팡 자체 유통브랜드는 가성비 가심비 짱인듯!?가볍게 산책용이나 외출할때 입는용도로 아주좋아요한겨울에도 짱짱할거 같습니다ㅎㅎ가성비 숏패딩 찾는분들께 강추!!이상품 고민중이신 쿠팡님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실제 구매후 느낀 솔직리뷰 남깁니다^^~~

( 후기 사진 )




(두번째 제품) 콘트로바날레 모쓰 투 하이넥 후드 파카 몬스터파카

(판매가격) 127,510원 -> 121,960원(Sale)

( 상품 대표 이미지 )



콘트로바날레 모쓰 투 하이넥 후드 파카 몬스터파카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아주만족합니다 좋아요


(평가) ⭐⭐⭐⭐

부스럭브스럭소리만안나면딱이에요.


(평가) ⭐⭐⭐⭐⭐

넉넉하고 따뜻하니좋아요 내가좋아하는 스타일잘입겠습니다



(세번째 제품) 어반플레이어스 남성용 시티 몬스터 파카 PGDJP06

(판매가격) 105,190원 -> 105,190원(Sale)

( 상품 대표 이미지 )



어반플레이어스 남성용 시티 몬스터 파카 PGDJP06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