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가] 푸마남자팬티 내돈내산 후기와 비교기

인기가 좋은 푸마남자팬티 제품의 사용 후기들을 소개합니다.
제품 사진솔직 후기 글을 읽고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제품) 푸마 남성용 면스판 드로즈 5종 세트

(판매가격) 35,900원

( 상품 대표 이미지 )


푸마 남성용 면스판 드로즈 5종 세트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 입었을 때 더 이뻐요.

ㆍ 편안 합니다.ㆍ한여름을 제외하면 거의 면팬티를 입고 생활을 합니다.ㆍ요즘은 예전과 달리 팬티 서너장으로 떨어질때까지 돌려 입지 않고 훨 많은 수의 팬티를 입으며 예전처럼 막 입는게 아니라 팬티 역시 패션이며 착용감과 기능성이 좋아야 한다고들 생각합니다. ㆍ푸마 면스판 드로즈 5종 특징.ㆍ4개절 내내 입기 좋은 베이직한 스타일의 푸마 면스판 드로즈 푸마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박사이즈 캣전사 프린트로 이쁩니다.ㆍ40수 면스판 원단으로 위생적 이며 얇고 가벼워 착용감이 우수하여 앞중심 좌.우 플랫 봉제로 시접 거슬림이 없어 편안게 착용할수 있습니다.ㆍ아웃밴드의 칼라 매칭이 스폳티한 디자인 과 직조라벨의 까스러움 제거.ㆍ상품 정보ㆍ색상 계열 멀티 컬러 5가지 색상.ㆍ사이즈 95ㆍ소 재 면. 폴리우레탄. 기타.ㆍ계 절 사계절용.ㆍ가 격 30. 500. ㆍ원산지 베트남.ㆍ ㆍ착용후기ㆍ입었을 때가 더 이쁘네요.ㆍ면팬티라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편안합니다.ㆍ땀 흡수가 잘 될듯 합니다.ㆍ착용감이 좋고 허리밴드도 생각보다 편합니다.ㆍ 안쪽에 QR코드 라벨이 뻗뻗해서 걸리적 거리네요. 한번 빨아도 똑 같이 뻗뻗해서 자르고 입는게 나을듯 합니다.ㆍ도움이 되셨나요…?

( 후기 사진 )



(평가) ⭐⭐⭐

원래 면팬티 허벅지밑단처리 저런건가요?

남편이 면팬티만 입어요. 그래서 언제부터인지 퓨마만 사게 되네요.항상 홈쇼핑에서 여러벌 세트로 샀는데 이번에는 딸이 아빠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준다고 쿠팡에서 팬티를 구입했어요.5개에 36,000원정도이니 1개당 7천원 꼴 합니다.면팬티만 입으니 면팬티만 사는데 이게 입다보면 허벅지부분 밑단이 다 풀리더라구요. 그래서 세탁 후 보면 실밥이 너덜너덜해요.입다보면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바느질 솜씨도 영 아닌데도 밑단을 꼬매서 입곤 해요. 원래 다른 팬티도 밑단처리가 저런지 궁금합니다.좀 허접하다는 느낌은 지울 수가 없어요.그래도 브랜드 퓨마인데~~색은 어두운 색이 편하더라구요. 한번에 같은색을 모아서 빠는데 거의 남편옷들이 어두우니 모든걸 거의 저런 어두운 계열로 사게 되네요.105라 L사이즈 주문했어요. 입다보면 면이라 늘어나더라구요.우리 메리야스 늘어나는 것 마냥~~암튼 남편이 면만 좋아하니 우짜겠어요.꼬매입더라도 이거 살 수 밖에~질은 면이라 느낌이 좋아요. ^^제조년일은 21년 1월입니다.

( 후기 사진 )



(평가) ⭐⭐⭐⭐⭐

( 후기 사진 )




(세번째 제품) [푸마] NEW 메쉬에어 블랙에디션 드로즈 11종 패키지 남성 최신상

(판매가격) 89,900원 -> 69,900원(Sale)

( 상품 대표 이미지 )


[푸마] NEW 메쉬에어 블랙에디션 드로즈 11종 패키지 남성 최신상 Best 후기 !

(🏆프리미엄 리뷰)

(평가) ⭐⭐⭐⭐⭐

매우 만족

정사이즈입니다. 제품은 사진과 같습니다. 평소 푸마 팬티 디자인 마음에 들어서 입고 싶었었는데 살이 쪄서 기존 입던 팬티가 사이즈가 안맞아서 드디어 구매하게 됐네요. 11개나 되니까 빨래좀 밀려도 고민없을거 같네요. 만족합니다.

( 후기 사진 )


(평가) ⭐⭐⭐⭐⭐

좋아요

남편이 늘 퓨마 팬티만 입는데 역시 편하고 좋다고 하네요.


(평가) ⭐⭐⭐⭐⭐

팬티는 역시 푸마

여러브랜드 입어봐도나에겐 푸마다 ㅋㅋㅋ제품받고 대만족!!!!

( 후기 사진 )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Leave a Comment